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중국집 추천 중화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의정부를 갔어요
이제 아이가 좀 커서 작은차를 팔고 좀 큰차로 바꿔볼까
팔고 사고좀 알아보려고 의정부 153모터스라는곳을 갔습니다.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 옛날 각그랜져까지!
차가 긁어먹은곳이 몇군데 있어서ㅜㅜ
수리와 판매까지 친절하게 알아봐주시더라구요
의정부 153모터스

상담을 받아보다가
점심을 뭘 먹을까하는데 중국집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맛있다고ㅎ

 

그래서 찾아간곳은 정통중국요리 중화원 입니다.

내부에 이런 정말 중국스타일의 테이블도 있고
방도 있고, 일반적인 테이블도 있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쁘더라구요~

 

자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대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코스,세트가 3인부터 있네요...
저흰 둘이갔는데ㅜㅜ
그래서 결국 그냥
짜장, 간짜장, 탕수육(小)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인지
손님이 많아서인지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음...배고파서 좀 급했던건가

 

일단 식사류가 먼저 나왔습니다!

어떤게 일반짜장이고
어떤게 간짜장인지 딱 아시겠죠?
부산에서는 간짜장에 계란후라이를 올려주던데
전국으로 퍼졌으면 좋겠어요ㅋㅋ
희망사항인거지만

 

김치가 나와서 괜찮은데
짜사이가 없는건 아쉽더라구요
단무지를 엄청 먹었네요

드디어 탕수육이~
바삭한 느낌은 아니고 약간 푹신한 느낌인데
아무래도 갓 한 느낌과 폭신한 식감도 괜찮더라구요
위에 땅콩가루 같은것이 맛이 특이하네요

같이 가신분이 간장에 고추가루를 고추장 될만큼 부어서ㅋㅋ
한번 찍어먹었는데 진짜 고추장 찍어먹는줄 알았습니다ㅋ
결국 간장 식초 하나 다시했어요ㅎ

잘 먹고 나가는데 여기 배구 선수분들이 많이 오시나봐요
사장님이 혹시 배구하셨나...

먹고나서 차는 그대로 주차해둔 후
바로 옆집 커피까지
의정부에서 풀코스로 잘 즐기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