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둔촌동 안주가 신선한 이자카야 마네키

728x90
반응형

저의 단골집이자 요즘 사람들이 너무 찾아 자리가 잘 안나는 둔촌동 마네키 입니다.
이자카야인 만큼 보통 2차로 많이 갈법한데 여기는 1차로도 많이들 가십니


이날도 입구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는데 저희 일행은 3명. 다행히 작은테이블 하나가 났고 2인손님께서 자리를 옮겨주셔서 착석했습니다.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습니다. 코로나 시즌에도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꾸준하게 맛있는 요리와 분위기를 제공하니 단골들이 끊이지 않는 듯 합니다.
기존에 사장님 한분만 하셨었는데 피크타임때는 부모님 두분께서 도와주시는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처음과는 몇가지가 변경되었는데 베스트 메뉴 위주로 주문하시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사실 둔촌동 시세보다는 살짝 있는 편인데 분위기가 좋고
안주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다들 크게 신경 안쓰시는 것 같습니다라고 썼는데 하긴 요즘 어딜가도 저정도 가격은 하는것 같네요.

저는 보통 연어샐러드나 연어사시미 그리고 치킨가라아게와 민물새우깡 강추합니다.

약 250만원가량의(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설빙고 냉장고를 보유하고 있어서 병뒷부분을 팍 쳐주시면 (주당들은 아시죠?) 저렇게 살얼음을 얼려줄수 있습니다ㅋㅋ 하지만 자꾸 저래드시다가 골로가니 적당히 드세요.

그리고 같이 가신분들이 다 소주파고 저녁을 먹고 나간뒤라 배가 불러 못 시켰는데 맥스 생맥이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노즐관리를 잘 하신것 같아요.
바디감이 좋구요 국내 맥주에서도 풍미작렬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연어사시미

연어 사시미입니다.
두께도 적당히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회전이 많이 되서, 주문이 잘 들어오는 메뉴라그런지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왜 안타깝지만 잘 되지않는집은 재료가 오래되다보니 신선하지 않은 감이 있자나요...악순환ㅜㅜ

그리고 최애 메뉴 치킨가라아게.
화장실 잠시 간사이에 꽤나 드셨군요ㅋㅋ 완전체를 찍었어야하는데

뒤의 머스타드 소스보다는 소프트한 간장소스 베이스의 이름모를 소스가 괜찮습니다.

보통은 이즈음 새우깡 또는 탕류를 하나 주문하는데
이미 이슬이를 빠르게 많이 마셔서...
내일을 위해 참았습니다ㅎ

저...모바일에서 지도첨부가 안되네요ㅜㅜ

Maneki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4.64 · 매일 11:30 - 01:00,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