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 족발은 여기서 오목집 광화문점

728x90
반응형

어제 저녁도 이렇게 먹다보니 터져나오는 제 살들을 주체 못할 수준이 되어가고....

아 이제 진짜 운동해야겠어요.

확찐자는 이미 되었으나... 이제라도 매일 운동하면 나아지겠죠?

이제 블로그도 매일쓰는데 운동이라고 매일 못하겠어요? 하면 하는거지

 

 

들어갈때는 밝을 때라 나올때 찍은건데 음 나쁘지 않네요ㅎ

종로에 친구들을 만날일이 있어

오늘은 1호선 종각역에서 걸어왔습니다.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종로에 맛집이 많이 있지요.

친구가 가장유명한곳은 GBD라고 하더라구요 종로빈대떡 글로벌하게 유명하다고...ㅎㅎ

네 틀린말은 아니네요

제가 일찍와서 좀 기다렸습니다. 역시 뭐 직장인들 칼퇴근 하기가 쉽지않죠

6시반도 안되서 다 차고 줄서더라구요
예약안했음 큰일날뻔.

아 점심도 먹을만 하겠어요

족발 이외에 저런것들이 있습니다ㅎ

상차림 간단하구요
저 물병에 보이는건 물이아니고 양배추 소스라고~
물인줄알고 드시는분들이 많다고. 그렇겠네요ㅎ

꽃게탕이 기본안주로 나옵니다.
원래 15,000원짜리가 안시켰다고 했더니 기본안주라고...
오호 요즘 기본상이 푸짐한곳들이 늘어나네요ㅎ
역시 술좋아하는 사람들은 일단 저거로 좀 먹겠죠?
머리들 잘썼어 만족해~

족발이 뙇! 나왔습니다.
윤기좔좔이네요~ 고전스타일 저 쟁반이 탐나요ㅋㅋ

야들한 족발을 양배추와~
그리고 부추도 합세해도 되구요
잘 삶았네요 양배추가 느끼함도 좀 잡아주면서
소화에도 좋다니까

매운족발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예상은 했는데...
제가 매운걸 막 잘 먹지는 못해서 진짜 좀 맵더라구요

그래서 계란말이를 하나더 주문했어요...
배는 이미 불렀는데...술이 남어서
이래서 살찌나봐요^^;;
그러고보니 가운데 늘어지는 치즈를 안찍어줬네ㅎ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이거였어요
이거슨 아이스크림.

친구가 어디서 알바를 한건지
아이스크림을 잘 따르더라구요
파는것 같죠?ㅎ
그냥 가기 아쉬워 2차를 가려고 나왔는데

옆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호프,통닭집이더라구요
2차로 나쁘지 않을것 같아 갑니다~
요건 다음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