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 복고 스타일 치맥 서울회관

728x90
반응형

오목집 리뷰에서 이 사진에서 끝이났죠?ㅎ

연결되는거니까 한번 보고 오세요ㅎ

 

https://mukbangyojung.tistory.com/12

 

종각역 족발은 여기서 오목집 광화문점

어제 저녁도 이렇게 먹다보니 터져나오는 제 살들을 주체 못할 수준이 되어가고.... 아 이제 진짜 운동해야겠어요. 확찐자는 이미 되었으나... 이제라도 매일 운동하면 나아지겠죠? 이제 블로그도 매일쓰는데 운동..

mukbangyojung.tistory.com

 

다른 스타일의 같은 집이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깜놀했어요.

이것이 복고~ㅎ

하긴 1층 오목집도 복고 스타일이긴 한데 여기가 뉴트로의 절정인것 같아요.

1층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말소리가 잘 안들릴 지경이었는데 여기는 좀 여유있게 먹네요

 

원래 이 건물이 중앙지도 건물이었다고.

저는 잘 몰랐는데 같이 간 친구가 종로쪽에서 회사를 오래다녀서 그런지 바로 알더라구요

우리나라 지도의 과반수 이상을 판매한 엄청난 기업이라는... 하긴 예전엔 집에 지도 하나씩들 있었죠 게다가 어릴때 네비가 없을땐 차에도 하나씩....

 

 

제가 사진을 하도 이것저것 찍어대니까 여기 사장님이 혹시 블로거냐고

(유명하진 않지만ㅎ 여튼 뭐 쓰긴 쓰니께)여기저기 소개 해주시더라구요ㅎ

 

아직 오픈 안했는데... 계단위로 올라가면 야외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보통 요즘 서울은 야외에서 먹음 신고 들어오는데.

아예 구청에 인허가까지 다 받았다고 하네요

으리으리한 건물들을 보면서 먹으면서 반대로 저 건물에서는 엄청 부러워하겠네요.

4시인가 오픈한다던데 낮술 때려버리면 저 건물에서 한숨 푹푹- 나오겠어요ㅎ

 

2차로 주로 타겟을 잡아서 그런지 가격상태가 매우 양호하네요

저런 포스터는 어디서 구해왔는지ㅎㅎ

1988이 방영하던 당시에 오픈했다면 왠지 더 핫했을것 같은.

 

오 무려 가마솥 튀김입니다.

뭐를 해도 맛있을수 밖에 없는 구성인데....

제가 군대 있을때 저희 소대에 취사병들이 있어서 가끔 저 가마솥에 짜빠도 해주고, 건빵튀김도 해줬는데(아시죠? 아저씨들?) 그렇게 맛있었는데 집에서 후라이팬에 해먹을땐 그 맛이 안납니다ㅎㅎ

 

치킨 뙇!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겉바속촉이 보이지 않나요?

 

원래 이런거 안해주는데 여기저기 잘찍는다고 직접 해체 해주시네요ㅎㅎㅎ

김이 모락모락 엄청 뜨거울텐데 프로네요~

 

 

<티스토리는 동영상 설정이 좀 어려움;;; 나만그런가?>

 

해체작업 완료입니다.

무 말고도 양배추가 기본찬으로 나오고요.... 여기는 소화잘되라고 양배추를 잘 주는거 같아요.

사장님네가 혹시 양배추 농사지으시나?

 

다리가 엄청 실하지는 않은데 딱 옛날통닭스타일로 맛있네요~

원래 이런치킨은 또 소금에 찍어먹어줘야 제맛

몰랐는데 달이 움직이는 거였어요ㅎ 국대 경기 있거나 하는 날은 저기다 쏴서 봐도 괜찮겠네요

아무래도 야구하면 왠지 야구 많이 틀어놓을 것 같은...

내려오는데 빨간불은 대체 뭔가 했더니 화장실은 아니고 흡연실이더라구요

3층이다 보니 매번 내려갈 수가 없어서 흡연실을 만들어 둔것 같습니다.

좀 안피워도 될법한데ㅎ

 

더 먹어보고 싶은것들도 있었지만, 배가 정말 터질것같아서 이만~

여름에 야외테이블이 오픈하면 다시 와봐야겠네요

반응형